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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연재 > 현대물
미프라친카치아 (미친+가짜+츠프라카치아)
작가 : 나드
작품등록일 : 2017.12.10

미프라친카치아=미친+가짜 + 츠프라카치아 ('사람의 영혼을 가진 식물'이라고 의미부여한 창작이름)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작품소개' 적는 이 페이지는 단락바꾸기가 되지않고 연결되어 보여집니다. 그래서 부득이 빈칸에 점선이나 실선을 누르는것으로 엔터기능을 대신하는 점 감안하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제목의 유연성]


1. 뇌 세포의 널뛰기
- 뇌의 분주함

2. 미친 ‘인(人)’ 이라는 느낌표! ‘현대인’이라는 마침표.

3. 나도 ‘미프라친카치아’란다.
-> 주인공은 수려한 외모로 인기많은 수학선생이다. 읽어보면 알수있듯이 꼬여있는 내적 상태가 어릴적 권위자로부터 받은 상처에서 비롯된것이라는 정신과 의사 얘기가 나온다.

4. 미친년
-> (이것저것 다 뒤로하고 딱! ‘미친년’ 이라고 할 까도 생각 함)
‘년’은 한해 두해 연도의 ‘년’ 과 주인공이 정신과 상담받는 여자 설정으로 나오니 그녀의 ‘년’ 의 중의적 표현으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러 분야에서 요지경 세상! ( 여러 가지 사회문제들을 나름 소설에 녹였다. 여러모양으로 사람들을 분노케했던 여러문제들을 구체적으로 넣자고 하거나 이미 출판되어있는 다른 단행본의 어떤 구절들을 추천하면서 넣자고 하면 살붙임해서 에피소드와 어우러지게 인서트해서 고쳐 쓸 수 있다. 즉, 이 소설 이대로 픽스가 아니라 가감할 수 있음으로 유연성있게 읽어보시면 되겠다.)


그리움, 기다림, 고백, 용서, 회복, 사랑이라는 감정을 녹여 만든 ‘행복’이라는 것을 기대하게 된 주인공!
현대인들의 내적치유에 관한것이라 할 수 있겠다.
<어쩌다 어른> 이나 <아버지학교> <어머니학교> <내적치유세미나> <행복찾기세미나> <웃음치료> <분노 다스리는 법>등 수많은 이름으로 자신을 돌아보게하는 프로그램들이 많다.
‘자기계발’, ‘상담심리’ ‘정신분석학’ 등의 책들이 고정적으로 많이 팔린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돌아보고 뭔가 치유가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 갈 것인가를 찾고 자기에게 적용하려는 노력을 무던히도 하고 있다는 예라고 볼 수 있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현대인들! 자! 겉으로는 괜찮은 것처럼 보이지만 어느 한가지에는 미쳐있을 수 있는, 아니 미쳐있지 않고서야 버틸수 없는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안쓰러운 존재들로 보이지 않는가?
그리고 스스로 고립된 채 사람들에게 다가가지 않으면서 누군가가 다가와 주기만을 바라는 쓸쓸한 존재로 보이지 않는가?
‘혼밥’ ‘혼술’ 이런 말로 그럴사 해 보이도록 포장하지만 실상은 고독과 공허함이다.
나쁜것에만 중독이라는 말을 쓰지 않는 세상이 되었다. 유해한 것이든 유익한 것이든 중독이 되어 계속 혼자 그 무엇인가를 즐기며 세상과 단절하고 겉으로는 나이스한척 살고 있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속을 면밀히 들여다 보는것에서 이 소설이 구상되었다.
사람의 손이 닿으면 시들어버리지만 손닿았던 사람이 지속적으로 만져주면 더 싱싱하게 자란다는 식물로 알려져 있는 아프리카의 식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봤을 것이다. 현대인들이 각각의 ‘그 식물’ 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접목했다.
식물은 스스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없으나, 각 사람은 의지만 있다면 자신의 발로 누구에게든 다가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를 발이 없는 식물인양 길들여 가고 있는 것 아닌가 싶기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여튼,
‘사람의 영혼을 가진 식물’로 정하고 소설이니만큼 세상에 없던 식물 이름을 짓고 싶었다. 매끄럽게 설명하지는 못했으나 위에 적은 것들을 접목시켜 이름을 지어보자 싶었다. ‘요지경 세상’ ‘미친세상’ ‘미친사람’ ‘가짜가 판치는 세상’ ‘가짜 인격’ ‘가식’ 에 아프리카 말 ‘츠프라카치아’ 이 단어들을 놓고 발음을 할 때 일어나는 현상들로 조합해 보았다. 남미에서 온 친구 중에 ‘카티아’ 라는 이름이 있는데 한국어 공부중인 그 친구가 “저는 카티아입니다.” 라고 소개하는 자리에서 “저는 가짜입니다? 가짜 라고?”하는 말을 누가해서 한바탕 웃고 지나갔던 일을통해 힌트를 얻기도 했다.
자, 그 조합을 어떻게 배열 할 것인가에서 이름처럼 한번에 부를 수 있는 것으로 짓자 생각했다. 그렇게 정해진 것이 ‘미프라친카치아’ 다. 제목은 이 단어는 의도하는대로 잘라서 설명할 수 있겠다.
1. 미프라친카치아 = 미친 + 츠프라카치아
2. 미프라친카치아 = 미친 + 츠프라(카치아) + 가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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ㅡ작가의 설정 상, ‘미프라친카치아’는 작품 속의 설정인 새장 속에 갇혀 있는 식물이다.
< P.12 참조 :
‘미프라친카치아-사람의 영혼을 가진 식물’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고는 ‘윤주-식 물의 영혼을 가진 사람’ 이라고 써서 내 가슴팍에 달아야만 할 것 같았다. 나도 모르게 새장을 옭아매고 있는 빨간색 가시줄기를 뜯고 있었다. 가시에 찔려 내손가락 에 피가 나는 것은 마치 그 식물이 흘리는 피 같았다.>

'미프라친카치아'는 관심을 받지 못하면 시들어 버리고 쓰다듬어주면 싱싱해지는 희귀식물이다.
주인공은 J씨의 사무실에서 ‘미프라친카치아’를 처음보고 설명을 들은 뒤, 마치 주인공 자신 같다고 느낀다. 그 식물 사진을 찍어서 핸드폰 바탕 화면에 띄워두고 본다.
또 네일아트숍에서 네일(손톱)끝에다는 장식으로 ‘미프라친카치아’ 모형을 만들어, 손톱 끝에 붙이고 있다.

이 ‘미프라친카치아’는 소설 중간중간 단어가 나온다. 굳이 명사로 보여지지 않는 대목에서도 의미 부여된 에피소드들이 지속적으로 나오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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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창작 의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 한 식물이 있다. 이 식물은 사람의 손이 닿으면 시들시들 죽게 된다. 그러나 한번 건드린 사람이 계속해서 만져주면 죽지 않고 더 싱싱해진다고 한다.’ 이 정보를 접한 후 생각이 많아졌다. 한없이 결벽증강한 이식물은 오히려 한없이 고독한 식물이 아닐까? 또한 나는 누군가의 '미프라친카치아'이고 누군가는 나의 '미프라친카치아'이지 않을까? 사회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학교폭력, 자살률증가도 근본적으로는 각각의 '미프라친카치아'가 서로에게 다가가는 법을 모르기 때문에 잘못된 방법으로 표출된 현상 아닐까? 사람의 영혼이 있는 것 같은 식물이 있다면 식물의 영혼을 가진 것 같은 사람도 있지 않을까? 보편적이지 않은 정신세계를 가진 사람에게 흔히 ‘미친’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듯이, 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의미로 ‘미친’과 결합한 아프리카 음지식물의 이름같은 단어를 결합하여 “미프라친카치아”를 창작해 보고 싶어졌다.
우리 현대인의 모습이 ‘미프라친카치아’같다고 생각되었다. 자기일 열심히 하며 겉으로는 웃고 있으면서도 속으론 울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내심 누군가 인간적으로 다가와 주기를 바라면서도 겉으로는 외롭지 않은 척 하고, 그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는 듯 외모를 치장하며 더 열심히 무엇인가(돈,명예)를 성취하려 할 수 있다. 그렇게 앞만 보고 달려 목표한 것에 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 때문에 남몰래 눈물 흘릴 수도 있다. 그러면서도 그 근본적인 해결책을 몰라 답답해하고 있지는 않을까? 또한 먼저 다가가지 못하고 다가와 주기만을 바라는 원래 움직이지 못하는 식물인양, 인간관계속에서도 자존심상 스스로의 발을 묶어버린 채 살아가고 있지는 않을까? 비단, 남들과의 관계 속에서만 그런 것이 아니라 가족과도 과거의 상한 마음으로 인해 서로 다가가지 못하고 있지 않을까? 먼저 다가가서 이해하고 보듬으면 해결되거나 드러나지 않아도 될 일들을 뒤틀린 방법으로 들춰내, 서로를 상처내고야 마는 언행을 하는 안타까운 현대인들도 있다. 그 모든 것이 누군가 먼저 지속적으로 다가와 주기만 바랄 뿐 먼저 다가가는 법을 모르는 현대인 증후군이 아닐까? 이것을 ‘미프라친카치아 증후군’이라 명해봤다. 식물은 움직일 수 없지만 사람은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간과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는 ‘움직이는 미프라친카치아’가 되어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 그러나 어떤 교훈적인 것을 주지하면서 끝맺지 않을 것이다.
두구두구두구~~ 어떻게 이어갈지 기대해도 좋겠다.
중편소설 분량으로 작성 할 각오다. 긴 호흡의 맥을 놓지 않고 이어가겠다.
'독자들이 이 소설을 읽는 동안 느껴진 것을, 독자가 주인공에게 역으로 이야기해 줄 수 있지 않을까?'에 대해서도 기대하면서......

 
<중편 소설_6> 미프라친카치아 (미친 + 가짜 + 프라카치아)
작성일 : 17-12-13 02:52     조회 : 298     추천 : 0     분량 : 5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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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말에 정적이 깨졌지만 여의사는 여전히 미소를 머금은 채 말문을 열었다.

 자신을 J라 소개한 의사는 내 심리 테스트 결과를 살피고 있었다고 했다. 예진설문 분석이 나오는 동안은 상담시간에서 제외되는 것이니 염려 말라고 했다. 의사가 자료를 더 살펴보는 동안 침묵이 흘렀다. 그 침묵이 흐르는 동안 나는 민망함으로 붉어진 얼굴을 달래보려 손부채질을 해댔다. '이런식으로 시간떼우며 돈버냐는 어처구니 없는 말을 면전에 하다니!' 생각으로만 있어야 할 말이 입을 타고 어그적 거리며 나와버린 까닭이었다. 병원에서까지 이런 반응을 보이는 난 정신적으로 심하게 뒤틀린 상태구나를 자각할 수 있었다. 민망함에 의사를 바라보지 못하고 시선을 황급히 돌렸다. 돌린 시선에 들어온 무엇 때문에 그나마 그 불편한 상황을 견딜 수 있었다. 그 무엇은 대기실에서 본 ‘미프라친카치아’였다. 대체 왜 새장에 갇힌 채 진료실에도 있는 것일까 궁금해 하면서, 새장이 아니라 식물장이 되어버린 노란색 창살속의 '미프라친카치아'를 핸드폰으로 사진 찍었다.

  잠시 후 고개를 든 의사는 내 상태가 자살 충동이 가득 차 있는 위험한 단계라고 했다. 왠지 돌팔이 의사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상담을 계속 진행했다. 그 외에도 나에 대해 몇 가지 더 짚어 내었다. 그 네장정도에 불과한 문항들을 통해 나에 대해 알아낸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었다. 그보다 더 놀라웠던 것은 J씨에게 나에 대한 이야기를 내 입술로 조잘거렸다는 것이었다. 내 얘기 중간 중간 호응해주는 그 여자의 반응이 나를 더 처참하게 만드는 기분이 들어서 더 이상 내 얘기 하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입에 지퍼를 달아서 잠그는 상상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나는 계속 쫑알댔다.

  실컷 내 속 얘기를 하고 나서도 의심의 눈초리로 쏘아보았는데 나와는 판이하게 다른 J씨였다. 그녀는 담담한 눈으로 내 눈을 들여다보았다. 내 의심과는 달리 그녀는 어떤 의심도 불안도 없이 단지 나와 소통하고 싶을 뿐이라는 마음을 눈빛으로 보내오는 것 같았다.그 묘한 힘에 이끌려 진행된 첫 질료와 상담이 신기했으면서도 뭐에 홀린듯해서 다시는 오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작별인사를 고하고 병원을 나왔다. 그러나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상하게 며칠 동안 J씨의 눈빛과 관심을 잊을 수 없었다. 그 묘한 힘에 이끌려 J씨와의 만남이 주기적으로 이루어졌다. 성격유형검사인 MBTI와 에니어그램, 행동유형 검사인 DISC, 정신병리 집단을 가려내기 위한 다면적 인성검사라는 MMPI등 여러 정신분석검사까지 했다. 게다가 그 여자에게 절대로 말하지 않으리라 생각했던 과거 상처들을 다 토해내기까지 했다. 마치 보이지 않는 어떤 힘에 이끌려 내가 움직여지는 것만 같았다. 이처럼 J씨를 만나는 순간에는 내가 나답지 않은 것 같았다. 그러나 일상으로 돌아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 J씨를 만나기 전의 내가 불쑥 고개를 들곤 했다. 이런 내 상태를 알기라도 한 듯이 J씨는 약 처방전을 써주면서 잘 챙겨 먹으라고 당부했다.

  J씨가 처방한 약이 무슨 약인지 궁금해서 약사에게 물었더니 신경안정제라고만 대답했다. 분명 처방전에는 일곱 가지가 적혀있는데 한마디만 하는 그 약사에게 왜 그리 성의 없이 대답하느냐고 따지고 싶었지만 말을 삼켰다. ‘이 사람아 운 좋은 줄 아시게! 그냥 참고 갈 테니 그 따위로 건성으로 장사하지 마!’ 라는 말을 눈빛에 담아 표독스럽게 약사를 쏘아본 후 문을 박차고 나왔다. 길가로 나와서는 분이 풀리지 않아 발을 동동 구르는 것으로 속을 풀었다.

  일명 스마트폰이라고 불리는 3G핸드폰을 내 것으로 맞이하지 않고, 마치 2G핸드폰 찬양론자처럼 일명 ‘조선폰’이라 불리는 것을 8년째 사용하고 있었던 까닭에 머리끝까지 찬 궁금함을 즉시 검색해 볼 수가 없었다. PC방은 담배와 라면냄새가 찌든 악취가 방향제와 뒤섞인 채 콧속을 엄습할 것이고, 정신없이 울어대는 게임 소음이 귀를 괴롭힐 것이 분명하기에 발기도 주기 싫었다. 그 까닭에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낮 2시 30분밖에 되지 않았는데 학원으로 바로 출근했다. 환자보관용으로 받아온 처방전에 적힌 약 이름을 인터넷 검색창에 쓰고 답을 얻었다. 왜곡현상과 망상현상이 있는 환자가 먹는 약 두 알과 항우울제, 식욕촉진제와 소화제, 공복에 먹으라는 위 보호약 그리고 밤에만 먹으라고 체크된 수면제였다. 그 답을 받은 기쁨도 잠시, 여러 가지 의문이 생겼다.

 ‘내가 무엇을 왜곡한다는 거지? 난 과거 사실만 말했을 뿐인데 무슨 망상? 학생들 앞에서 강의를 하며 사는데 무슨 우울? 평소에 잘 먹고 잘 싸는데 무슨 식욕촉진제와 소화제? 식욕을 촉진시킬 약을 먹여서 과식하게 해 놓고는 소화시키라고 소화제를 또 먹이는 거야? 도대체 무슨 모순이야? 약 과다 복용시키는 것 아니야? 의료보험공단에 신고할까? 위보호제를 줄 생각 말고 위를 구멍 나게 할 수 있는 약의 양을 줄여줄 것이지! 약 많이 먹다가 위에 병나고 그것 치료하려고 또 약 먹기의 악순환으로 인해, 정신질환 치료하다가 저세상 가갔네.’ 이렇게 약에 대한 물음표를 시작으로 결국은 내가 약에 의해 죽는 것까지 상상하며 속에서 화를 끓이고 있었다. 그렇게 신경질적인 물음표를 발생시켜서 꼬리 물고 확장하기를 하며 뇌세포들은 정신세계에서 쉼 없이 널뛰기했다. 그러나 아이러니한 것은 왕성한 식욕을 느끼지 못하면서도 밥 한 그릇을 고집스럽게 비우고 그렇게 욕하던 그 일곱알의 약을 꼬박꼬박 잘도 챙겨 먹었고 병원도 주기적으로 잘 다녔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의사 J씨를 찾아갈 때마다 그녀에게 내 속 얘기를 했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었다. J씨의 용어를 빌리자면 ‘쓴 뿌리 찾기’라는 치유의 필수 과정이었다. 그것은 권위자로부터 과거에 받은 상처를 발견하고, 견고하게 뿌리내린 상처를 끄집어내서 제거하는 것인데 나에게 불가피한 그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했다.

  무엇인가에 이끌려 내 과거 얘기를 다 토해내고 나서부터 J씨는 나의 유일한 친구가 되어 있었다. 그 여자는 아니었겠지만 적어도 내 입장에서는 그랬다. 기실 상담치료와 복용한 약의 효과 때문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었지만 다섯 번째 만남 후로는 몇 가지 변화가 있었다. 그 기간에는 일산화탄소를 마셨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지 않았고 그로 인해 쓰러져서 병원에 수송된 적도 없었기 때문에 의사 P의 얼굴도 볼일이 없었다. 내가 J를 만났던 과정이 치료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내 속의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말 한 유일한 친구를 얻었다 생각하고 일주일에 한번 씩 그 여자를 만나러 병원으로 나들이 갔다.

 

  인체의 흐름을 따라 S자의 완만한 곡선을 이루고 있는 핑크색 욕조에 말려놓은 보라색 라벤더 꽃과 노란 국화꽃을 거품입욕제와 함께 넣었다. 말려진 상태로 있던 꽃 봉우리가 뜨거운 물을 만나자 만개하면서 수면위로 둥둥 피어올랐다. 노랑과 보라의 오묘한 색상 조화와 국화꽃향기를 즐기며 옷을 벗기 시작했다. 색체의 어울림이 인간 내면에서 나오는 감정처럼 느껴진다는 것에 놀라고 있을 때였다. 문득 새장 속에 있던 미프라친카치아가 떠올랐다. 마른 잎의 국화도 이런데 당당하게 ‘사람의 영혼을 가진’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는 그 식물은 내게 어떤 놀라움을 선물해 줄까? 무엇인가에 기대하는 감정이 생긴 것은 오랜만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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