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자유연재 > 로맨스
그 놈이 온다!
작가 : 알케이
작품등록일 : 2019.10.3

“ 이 세상에 마음대로 안 되는 게 두 가지가 있지.
내 마음과 네 마음. 내 거든 네 거든 사람 마음은 마음대로 안 되더라. “
- 본문 중에서

 
# 26. 그 여자의 시선 (13)
작성일 : 19-10-19 15:49     조회 : 268     추천 : 0     분량 : 8252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로그인시에만 가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이 소설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이야기 구조입니다.

 앞 부분에 조연처럼 등장했던 나왔던 인물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중요 인물이 되는가 하면 인물과 인물의 관계가 거미줄처럼 엮어 전체적인 이야기를 풀어가는 구조입니다.

 또한 앞 부분에서 일어났던 일들이 나중에 일어날 일의 복선이 되기도 하는 등 전체적으로 이야기 구조를 짜임새 있게 엮었습니다.

 또한 남자의 시선과 여자의 시선으로 이야기가 나누어서 진행되며 중간에 교차되기도 하는 구성을 통해 마치 두 개의 이야기가 하나로 합쳐지는 극적 구성을 더하였습니다.

 따라서 항상 회차별 제목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영화는 이미 자본의 힘에 굴복했으니까요. 자본이 투자하고 또 그 자본이 유통하고. 그래서 스크린 독점이라는 말도 나오잖아요. 그래서 요즘 천만 영화는 온전히 작품성 때문이라기 보다는 유통의 독과점 때문인 경우가 더 많죠. 그래서 연극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사람이 연기하는 걸 직접 눈 앞에서 보는 맛도 있고. 물론 요즘에는 연극도 자본이 많이 투자되긴 하지만.”

 연극을 보고 나오면서 지운에게 연극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냐고 묻자 돌아온 지운의 대답에 진경은 속으로 새삼 놀라웠다. 한 번도 그렇게까지 생각해 본적도 없거니와 지운 본인이 이미 대 기업 가문의 일원이기 때문이었다.

 “그럼 혹시 영화에 제가 나와도 같은 생각이시겠네요?”

 지운의 얘기를 들은 진경이 물었다.

 “글쎄요. 그건 좀 다르지 않을까요?”

 “뭐가요?”

 “진경씨가 나오니까요.”

 지운은 농담인 듯 진담인 듯 옅은 미소를 띄며 말했고 그 얘기를 들은 진경 역시 자기도 모르게 풋-하고 웃었다.

 “농담 아닌데.”

 “알았어요. 참, 그나저나 지난 번에 말씀 드렸던 건 어떻게 알아 보셨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면서 진경이 지운에게 물었다.

 “알아 봤는데 제 주변에 노총각이 딱 한 명 있더라고요.”

 “그게 누군데요?”

 “우리 회사 사장님.”

 “사장님? 어떤…”

 “아, 제가 다니는 광고 회사요. 앞으로 제가 말하는 우리 회사는 당연히 제가 일하는 광고 회사입니다.”

 지운이 농담처럼 저음으로 말했다.

 “그래요? 그 분은 몇 살이신데요?”

 “올해 50 되셨어요. 작년까진 40대였는데 올해부터 지천명 (知天命)이 되셨죠.”

 “그 분은 왜 아직 결혼을 안 하셨대요?

 “글쎄요? 저도 개인적인 건 잘 안 물어보는 터라 잘 모르겠어요. 말 못할 사정이 있을 수도 있고 해서. 그런데…”

 “그런데?”

 진경은 어느새 지운이 친근해졌는지 그의 끝말을 따라 하며 물었다.

 “제 생각에는 아마 일을 너무 열심히 하다 보니 그런 게 아닐까 싶긴 해요.”

 “일을 너무 열심히 해서요?”

 

 “내가 널 왜 채용했는지 알아?”

 몇 년 전 경쟁 PT 3연승을 기록하고 자축하는 자리에서 유진수는 지운에게 물었다. 벌써 3차다 보니 다른 직원들은 이미 다 집으로 돌아갔고 진수와 지운 둘만 남았고 진수도 지운도 취가가 꽤나 올라있었으며 그 때문인지 진수의 혀는 어느 정도 꼬부라져 있었다. 지운은 아무래도 사장 앞이라 그런지 아직까지 정신을 차리고 있었다. 그들이 3차로 자리 잡은 곳은 종로 3가 어느 뒷골목의 포장마차였다.

 “저야 모르죠.”

 지운은 진수의 잔에 소주를 따르며 대답했다. 포장마차 주인은 주문 받은 오징어 볶음을 열심히 만들고 있었고 손님은 지운의 테이블 외에 한 테이블 정도 더 있을 정도의 늦은 시간이었다.

 “너 좀 부려 먹으려고 그랬다.”

 “사장이 직원 부려 먹는 거야 뭐 특별한 일인가요?”

 지운은 자기 잔도 채우고는 진수와 건배를 하고는 원샷으로 잔을 비웠다.

 “그게 아니고…”

 취기 때문에 진수는 말을 한 번에 잇지 못하고 잠시 쉬었다가 다시 말을 이었다.

 “너처럼 돈 많은 집 안에서 태어난 놈을 한 번쯤 부려보고 싶었다, 이거지.”

 “네? 그럼 저에 대해서 알고 계셨단 거에요?”

 “야 내가 이 바닥 몇 년인데 그 정도 정보통도 없겠냐. 너 이력서 보는 순간 주변에 전화를 쫙 돌려서 알아 봤지.”

 양 팔을 넓게 벌리는 동작을 취하는 진수의 행동에는 취기 이상의 무언가가 담겨 있는 것 같았다.

 “너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 아냐? 이 회사 어떻게 키웠는지 알아?”

 “모르겠는데요.”

 진수의 질문에 지운은 솔직하게 대답했다.

 “정말 힘들게 키웠다. 나도 한 때는 월급쟁이였다. 그런데 집안 꼴이 월급으로는 안 되겠더라고.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지, 동생 둘 있는 것들 대학은 마치게 해야겠지, 그렇다고 우리 엄마가 돈을 벌어 본 적은 없지…그래서 배운 게 도둑질이라고 이 놈의 대행사를 시작했거든.”

 “주문하신 안주 나왔습니다.”

 그 때 주문한 오징어 볶음을 주인이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는 돌아갔지만 진수나 지운은 대화를 주고 받느라 안주에 신경도 쓰지 않았다.

 “근데 너도 알다시피 대행사가 쉽냐. 이 놈의 갑질, 갑질. 광고주 이 놈들은 갑질 안 하면 안 되는 것처럼 매일 갑질이야. 어디서 갑질 가르치는 학교가 있나 봐. 아무튼. 내가 할 수 있는 건 가서 무릎 꿇는 일이었다. 계약 연장 시켜달라고, 작은 일이라도 달라고 술 사 먹이고, 돈도 찔러주고 정말 아쉬운 소리, 비굴한 모습 보여주며 이렇게 회사를 키웠단 말이지. 뭐 그렇다고 지금도 아주 큰 건 아니지만. 야, 그나저나 술 잔이 비었다.”

 진수의 얘기에 지운은 정신을 차리고 진수의 잔과 자신의 잔에 술을 채웠다.

 “그런데 네 이력서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지. 난 이렇게 힘들게 회사를 만들어 가는데 돈 많은 집에 태어난 애가 왜 우리 회사에 지원했을까? 그래서 얼마나 일을 열심히 하나 한 번 부려먹어 봐야겠다. 뭐 이런 생각. 그런데…”

 진수는 잔을 비우고는 다시 말을 이었다.

 “생각보다 일 잘하데? 또 열심히 하고. 그래서 ‘이 놈 봐라?’ 했지. 그러다가 지금까지 온 거고.”

 몇 년째 이 회사에서 일했지만 지운은 처음 듣는 얘기였다. 그만큼 진수는 개인적인 얘기를 공적으로나 사적으로 단 한 번도 하지 않았었다.

 “내가 이런 얘기를 하는 이유는… PT 3연승 해서 기분이 좋아서다.”

 진수는 ‘이유는’이라는 단어에 힘을 주면서 말했다.

 “저도 기분 좋습니다.”

 “네가 왜?”

 지운의 얘기에 진수가 물었다.

 “PT 3연승 했으니까요.”

 “그렇구나. 자식 귀엽네.”

 진수는 지운의 볼을 손바닥으로 가볍게 톡톡 치고는 취해서 잘 되지도 않는 젓가락질로 안주를 집어 먹었다.

 

 “그런 일이 있었군요.”

 차 안에서 지운의 얘기를 들은 진경이 말했다.

 “그 이후로는 예전처럼 단 한 번도 개인적인 얘기를 하지 않으셨어요. 그런데 그 때 얘기로 미루어 짐작했을 때 그럴 거란 얘기죠.”

 “그런데 효진 언니가 그 분을 좋아할까가 문제네요. 동생들과 어머니 뒷바라지 하느라 고생하셨다고 하니.”

 “그게 왜요?”

 “여자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남자가 집안 사람들한테 더 신경 쓰면 속상하죠.”

 “그래도 매정하게 내버려 두는 것 보단 낫지 않겠어요? 게다가 돌싱도 아닌데.”

 “하긴 효진 언니는 한 번 갔다 왔다는 약점이 있으니까. 그럼 이 참에 아예 날을 한 번 잡아 볼까요?”

 

 “야, 내가 그 사람을 왜 만나. 나이 쉰이나 된 사람을.”

 진경에게 지운과 진수의 얘기를 듣는 순간 효진은 펄쩍 뛰며 손사래부터 쳤다. 머리에는 세수할 때 쓰는 헤어 밴드를 하고 파자마를 입은 채 소파에 누워서 TV를 보던 중이었다.

 “남궁 할머니가 언니는 나이 차이 많은 남자를 만나야 한다고 했잖아. 게다가 그 분은 아직까지 미혼이시라고.”

 “뭐라, 그럼 지금 내가 돌싱이라고 하자 있다는 거야?”

 효진은 진경을 째려보며 물었다.

 “아니, 그게 아니라. 회사 일 때문에 바빠서 결혼을 못한 사람이라는 거지. 그리고 작은 회사지만 사장님이잖아, 사장님. 잘 되면 언니는 사모님 되는 거라고.”

 “그런가?”

 사모님이란 얘기에 효진은 어느새 기운이 누그러진 듯 했고 진경은 이때다 싶어 적극적으로 얘기했다.

 “맨날 집에서 이렇게 널부러져 있지만 말고 가끔씩 저녁도 같이 먹고, 데이트도 하고 그런 사람 있으면 좋지. 그러니까 이번 기회에 한 번 만나 봐. 이렇게 언니 생각하는 사람이 나 말고 또 있어?”

 “하긴 그건 그래. 내 생각 하는 건 너 밖에 없지. 대신 조건이 있어.”

 “뭔데?”

 효진은 소파에서 일어나 자세를 바로 잡으며 말했다.

 “밥은 같이 먹어. 이 나이에 소개팅 하려면 얼마나 어색하겠냐. 그러니까 밥은 같이 먹어.”

 “오케이!”

 

 “사장님, 한 번만 만나 보세요.”

 지운이 조용히 따로 할 말이 있다며 회사 근처 카페로 진수를 끌고 나와서는 소개팅 하라고 계속 조르는 중이었다. 업무 시간이긴 하지만 카페 안에는 생각보다 사람들이 꽤 많았다.

 “됐어. 내가 왜 한 번 갔다 온 여자를, 그것도 연예인을 만나.”

 지운의 얘기를 들은 진수도 손사래부터 쳤다.

 “사장님 연세를 생각하셔야죠. 올해 쉰이시잖아요.”

 “뭐야, 나이 많은 남자는 막 아무 여자나 만나도 된다는 얘기야?”

 “아니요. 그게 아니라, 제가 듣기로는 그 분이 성격도 좋고 음식도 잘하고 사근사근하고 좋은 분이래요. 연예인이긴 하지만 연기하는 것 외에는 다른 데 일 벌린 것도 없고.”

 “그렇게 성격 좋은데 왜 이혼했대?”

 진수의 질문에 지운은 주위를 둘러보더니 허리를 숙여 조용히 말했다.

 “그게 전 남편이 도박을 좋아했다나 봐요.”

 지운은 알지도 못하는 사실을 거짓말로 둘러댔다. 속으로는 효진의 전 남편에게 미안해하면서.

 “그래?”

 “네. 그러니까 한 번 만나 보세요. 만나서 안 맞으면 더 안 보면 되죠. 근데 혹시 알아요? 또 잘 맞을지.”

 진수는 잠시 생각하는 듯 하더니 입을 열었다.

 “좋아, 대신 조건이 있어.”

 “뭔데요?”

 “밥은 같이 먹자. 이 나이에 생판 모르는 여자랑 단 둘이서 같이 밥 먹으면 그게 소화나 제대로 되겠냐. 그러니까 밥은 같이 먹자.”

 “좋죠!”

 

 그날부터 지운과 진경은 수시로 연락하며 날짜를 잡고 장소를 정했다. 그리고 얼마 뒤 네 사람은 어느 조용한 일요일 오후 이태원의 한 식당에서 만났다.

 “안녕하세요. 말씀 많이 들었어요, 사장님. 저는 도진경이고요, 이 분은 오늘 주인공 송효진 씨.”

 진경이 먼저 자신과 효진의 소개를 했다.

 “안녕하세요, 송효진입니다.”

 효진이 살짝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TV에서 자주 뵙던 분을 실제로 보니 영광이네요.”

 진수는 이런 자리가 어색한 듯 자켓을 자꾸 여미며 인사를 했다.

 “이 분은 저희 회사 유진수 사장님이고요, 전 회사 직원 오지운이라고 합니다.”

 “아, 네. 반갑습니다.”

 “그럼 주문부터 할까요?”

 진수의 얘기에 네 사람은 일제히 메뉴판을 보며 음식을 골라 주문을 했고 이런저런 주제를 놓고 대화를 나누었다. 잠시 후 음식이 나오자 네 사람은 역시 함께 음식을 먹으며 가벼운 주제로 대화를 했고, 진경과 지운이은 어떻게든 효진과 진수를 이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때 진경의 핸드폰이 울렸다.

 문자 메시지였다. 아무 생각 없이 문자를 확인하던 진경은 갑자기 얼굴 표정이 변하며 다른 세 사람에게 양해를 구했다.

 “잠시만요. 전화 한 통만 하고 올게요.”

 자리에서 일어난 진경은 전화기를 들고 식당 바깥으로 나가 잠시 통화를 하고는 들어오더니 다시 한 번 양해를 구했다.

 “정말 죄송한데 제가 먼저 일어나야 할 것 같아요. 조금 급한 일이 생겨서요.”

 “그래? 무슨 일인데? 중요한 일이야?”

 진경의 표정을 본 효진이 걱정스러운 듯이 물었다.

 “그러게요. 갑자기 무슨 일이에요?”

 지운도 갑자기 뭔가 어수선해 보이는 진경을 의아하게 보면서 물었다.

 “자세한 건 나중에 말씀 드릴게요. 그럼 죄송하지만 저 먼저 실례하겠습니다.”

 진경이 옷가지를 들고 자리를 뜨려 하자 지운도 자리에서 일어나며 말했다.

 “급하시면 제가 모셔다 드릴게요. 어차피 저도 음식은 거의 다 먹었으니.”

 “아니에요. 저도 차를 갖고 왔거든요. 나중에 따로 말씀 드릴게요.”

 진경은 지운의 제안을 사양하며 종종걸음으로 식당을 빠져 나와 차에 올라 시동을 걸고는 바로 출발했다.

 

 [일우가 한국에 왔어]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은 미향의 짧은 문자 메시지가 진경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고 미향과 통화를 끝낸 후에는 도저히 궁금해서 식사 자리에 함께 있을 수가 없었다. 자신과의 열애설의 최대 피해자였던 일우가 도망치듯 한국을 떠났는데 벌써 아무 얘기도 없이 한국으로 돌아왔다니.

 지난 번 미향의 얘기로는 생각보다 오래 뉴욕에 있을 것 같았는데 대체 무슨 일일까?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미향은 사무실에 있다고 했고 진경은 미향의 사무실로 차를 몰았다. 가는 중간 중간에 신호에 걸릴 때마다 진경은 마음이 더 조급해졌고 그런 마음에 운전을 하다 사고가 날 뻔하기도 했다.

 그렇게 급한 마음으로 차를 몰아 잠시 후 미향의 사무실에 도착한 진경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미향을 보고는 물었다.

 “대체 무슨 일이야?”

 부리나케 들어오는 진경을 본 미향은 아무런 표정의 변화 없이 진경에게 말했다.

 “일단 앉아서 숨이라도 좀 돌려. 차 한 잔 줄까?”

 “아니, 괜찮아. 그것보다 무슨 일인지 궁금해서.”

 진경의 재촉에 미향은 한숨을 길게 내쉬고는 말했다.

 “그 노인네가 곧 올 수도 있어.”

 “그 노인네? 그 야쿠자?”

 미향의 얘기에 진경은 의외라는 듯이 물었다.

 “응. 오는 이유는 뻔하겠지만.”

 “왜 오는데?”

 진경의 질문에 미향은 자기 책상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말했다.

 “이 자리 뺏으려고.”

 “그 자리? 그 자리는 왜?”

 “지난 번에 일본으로 강제 송환된 뒤에 내가 자기 몰아내려고 인맥 총 동원한 걸 알게 된 거겠지. 투자한 돈이 있으니 본전 생각이 날 거고.”

 “야쿠자면 돈 많은 거 아니야? 그런데 회사 하나 차지하겠다고 몰래 들어 온다고?”

 “내가 브랜드를 엄청 키워놨잖아. 아니, 너랑 같이. 지난 번에 너랑 아시아 투어 했던 게 그 사람 신경을 자극했을 수도 있고. 아무튼 처음 시작을 자기 돈으로 했으니 본전 생각이 날만도 하지.”

 미향의 설명을 들은 진경은 알 듯 모를 듯 한 표정을 짓다가 궁금한 걸 물었다.

 “그런데 일우는 갑자기 왜? 지금은 또 어디 있고?”

 “내가 불렀어. 보고 싶어서.”

 “보고 싶어서 불렀다고?”

 미향의 대답에 진경은 놀랐다는 듯 되물었다.

 “정확히는 의지할 사람이 필요했던 거였지. 사실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얘기하지만 나 사실, 좀 무섭거든. 아니, 많이 무서워. 마치 처음 그 노인네 집으로 들어갈 때처럼.”

 진경은 아무 말 없이 미향의 얘기를 듣고 있었고 미향은 자리에서 천천히 일어나 창가로 다가가서는 바깥 풍경을 내다 보며 말을 이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의지할 사람이 없는 거야. 그렇게 무서운데. 그 때 마침 일우가 생각났어. 일우한테 예전에 얘기해 둔 게 있었거든.”

 “그게 뭔데?”

 “언제가 될지 무엇이 될지 모르겠지만 내 부탁 딱 하나만 들어달라고. 그래서 이번에 와 줬으면 했는데 일우가 내 부탁을 들어 줬어.”

 “그렇구나. 그런데 지금 어디 있어?”

 “집에 있겠지. 나랑 내 상황에 대해 얘기하다가 일우가 아이디어를 내 줬고, 내일 다시 만나기로 했어.”

 “그 아이디어가 뭔데?”

 “일우가 생각보다 인맥이 넓더라.”

 미향은 빙긋 웃으며 진경의 맞은 편 소파에 앉아 일우의 생각을 얘기했다.

 “그래? 잘 됐네.”

 미향의 얘기를 들은 진경은 진심으로 기뻐했다.

 “아직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데 까진 해봐야지.”

 “그래, 야, 잘 됐다.”

 그 때 테이블 위에 올려 두었던 진경의 핸드폰이 울렸다. 지운으로부터 온 메시지였다.

 

 [별일 있는 거 아니죠? 걱정이 되네요. 그리고 나도 좀 전에 나왔어요. 두 분이 데이트 하라고. 문자 보면 답장 주세요-]

 

 문자를 본 진경은 자기도 모르게 빙긋 웃고는 전화기를 그대로 내려 놓았고 그런 진경을 본 미향이 물었다.

 “누구야?”

 “응, 아는 사람. 오늘 효진 언니 소개팅 시켜줬거든. 상대 남자를 섭외한 사람이지.”

 “아, 진짜. 효진 언니는 잘 계셔?”

 “그럼. 이번에 소개팅 결과는 좋으면 더할 나위 없이 잘 지내는 거지.”

 “다행이다. 참, 그러면 너 소개팅 주선하다 온 거야?”

 “응. 갑자기 일우가 왔다니까 안 올 수가 있어야지. 기왕 이렇게 된 거 일우 불러서 같이 볼까?”

 진경의 얘기를 들은 미향은 묘한 기분이 들어 잠시 대답 없이 진경을 바라보았다.

 “피곤해 하지 않을까? 여독도 아직 안 풀렸을 거고.”

 “어머, 그럼 오늘 온 거야?”

 “아니, 그건 아닌데…”

 미향은 말끝을 흐리고는 어떤 말을 할까 잠시 고민하다 바로 말을 이었다.

 “뭐 이래저래 온지 얼마 안 됐으니까. 차라리 내일 일우 만날 때 같이 만나면 어때?”

 “그럴까? 그런데 나도 있어도 되는 자리야?”

 “그럼. 넌 내 친군데 같이 있어도 되지.”

 “오케이. 그럼 내일 다시 올게. 그나저나 네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다.”

 “그래, 고마워.”

 진경이 돌아간 뒤 미향은 자리에 앉아 한참 동안을 생각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자신의 생각처럼 일우의 대한 진경의 마음은 특별해 보였다. 그냥 아는 동생으로 생각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그렇지 않다면 일우가 한국에 왔다는 말 한 마디에 이렇게 득달같이 달려오지는 않았을 테니까.

 ‘뭔가 대책이 필요해. 좀 이르지만 빨리 승부수를 던져야겠는데.’

 

 - 다음 편에 계속 -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32 # 32. 에필로그 2019 / 11 / 3 240 0 2963   
31 # 31. 그 남자의 시선 (16) 2019 / 11 / 3 260 0 7443   
30 # 30. 그 여자의 시선 (15) 2019 / 10 / 30 236 0 10057   
29 # 29. 그 남자의 시선 (15) 2019 / 10 / 30 258 0 8057   
28 # 28. 그 여자의 시선 (14) 2019 / 10 / 27 269 0 9165   
27 # 27. 그 남자의 시선 (14) 2019 / 10 / 27 270 0 8428   
26 # 26. 그 여자의 시선 (13) 2019 / 10 / 19 269 0 8252   
25 # 25. 그 남자의 시선 (13) 2019 / 10 / 19 261 0 8644   
24 # 24. 그 여자의 시선 (12) 2019 / 10 / 18 266 0 9112   
23 # 23. 그 남자의 시선 (12) 2019 / 10 / 18 291 0 9557   
22 # 22. 그 여자의 시선 (11) 2019 / 10 / 17 277 0 10109   
21 # 21. 그 남자의 시선 (11) 2019 / 10 / 17 262 0 9138   
20 # 20. 그 여자의 시선 (10) 2019 / 10 / 16 254 0 8696   
19 # 19. 그 남자의 시선 (10) 2019 / 10 / 16 261 0 9082   
18 # 18. 그 여자의 시선 (9) 2019 / 10 / 14 270 0 10542   
17 # 17. 그 남자의 시선 (9) 2019 / 10 / 14 255 0 9351   
16 # 16. 그 여자의 시선 (8) 2019 / 10 / 13 272 0 9211   
15 # 15. 그 남자의 시선 (8) 2019 / 10 / 13 251 0 8701   
14 # 14. 그 여자의 시선 (7) 2019 / 10 / 12 270 0 7931   
13 # 13. 그 남자의 시선 (7) 2019 / 10 / 12 273 0 8626   
12 # 12. 그 여자의 시선 (6) 2019 / 10 / 9 264 0 9018   
11 # 11. 그 남자의 시선 (6) 2019 / 10 / 9 262 0 8087   
10 # 10. 그 여자의 시선 (5) 2019 / 10 / 8 263 0 6864   
9 # 9. 그 남자의 시선 (5) 2019 / 10 / 8 280 0 8201   
8 # 8. 그 여자의 시선 (4) 2019 / 10 / 6 250 0 9140   
7 # 7. 그 남자의 시선 (4) 2019 / 10 / 6 249 0 7786   
6 # 6. 그 여자의 시선 (3) 2019 / 10 / 5 255 0 9696   
5 # 5. 그 남자의 시선 (3) 2019 / 10 / 5 253 0 5893   
4 # 4. 그 여자의 시선 (2) 2019 / 10 / 3 257 0 6221   
3 # 3. 그 남자의 시선 (2) 2019 / 10 / 3 249 0 5408   
 1  2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등록된 다른 작품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