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1  2  3  4  5  6  7  8  9  10  >  >>
 1  2  3  4  5  6  7  8  9  10  >  >>
 
자유연재 > 로맨스판타지
그 책의 이름은, 데스티넬
작가 : 라엘
작품등록일 : 2018.7.8

그 책의 이름은 데스티넬. 거짓과 허영으로 꾸며 가짜 '운명'으로. 그 운명을 거부하는 두 아이의 만남.무관심에서 친구로, 친구에서?! [처음은 그저 간단 힐링(?)물. 육아물 아님.필력 상승용.극악연재주의.잘 부탁드려요!!♡]

 
Cover, Pro. #0
작성일 : 18-07-08 20:59     조회 : 299     추천 : 0     분량 : 1645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로그인시에만 가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그 모든 것은 운명에서 비롯된다. 이 모든 스토리는, 만물의 주최하에 이루어지며 운명을 거스르는 자에게는 그에따른 벌을 받게 된다.]

 

 "이게 뭐야? 운명이니 뭐라니. 뭔 소리를 하는 거야?"

 

 어두운 흑발에 반짝이는 벽안을 지닌 소년-펠릭시아스-는 형이 던져주고 간 책의 한 구절을 읽으며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너가 이 책을 펼친 것도 운명이다.]

 

 "무슨 호랑이가 풀 뜯어먹는 소리를 하고 앉아있어. '운명', '운명'이라니. 그 놈의 운멸 타령 좀 작작하면 안될까?"

 

 책에게 간곡하게 부탁하자, 책은 다시 스르륵-소리를 내며 빛을 뿜었다. 화사한 빛이 쏟아지자, 펠릭시아스는 밝은 빛 탓에 본능적으로 눈을 감았고, 다시 눈을 떴다. 어느새 책의 페이지는 다음 쪽으로 넘어가 있었고, 그걸 읽은 펠릭시아스는 '이 책은 불량품이야. 거짓말 투성이.'하며 불이 활활 타오르는 벽난로에 대충 던져넣었다.

 

 [넌 곧 운명을 거스를 수 밖에 없는 일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문제는 펠릭시아스가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지 못했단 것이다. 펠릭시아스가 보지 못했던 다음 페이지는 이렇게 쓰여있었다.

 

 [넌 용사다. 싸워라. 운명으로 시작하여 운명으로 끝날지어니.]

 

 그 책은 용사를 찾아내는 책, 운명의 책인 '데스티넬'아었다. 그 책은 세계의 모든 운명을 책임지고 있다.

 잘 짜여진 스토리, 멋진 대본, 그리고 배역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중에서 주인공.

 이 모든 것을 담은 책이 데스티넬. 그리고 이 책의 그 주인공이, 아니 남 주인공이 데스티넬의 대본과는 다르게 행동하기 시작한다.

 

 "용사라니. 개소리를 해도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나 참, 세상 살기 힘들다. 이젠 책까지 나를 고생시키네…"

 

 남 주인공은 끝까지 투덜거렸다. 펠릭시아스는 불만이 많았다. 아주 많았다.

 

 ***

 

 "아가씨~ 일어나세요! 기침 시간이에요. 어서, 일어나세요! 오늘은 아가씨의 사교계 데뷔 첫날이라고요? 아무리 그래도 대공작가인데….13살에 데뷔하시는 건 늦는 거라구요!"

 

 유모가 커튼을 젖히자, 창문 틈 사이로 밝은 햇살이 쏟아져나왔다. 그 햇살은 행복한 꿈을 꾸고 있는 라에르니셸에게 다가가 그녀를 방해하고 결국엔 두 눈을 뜨게 만들었다.

 

 "유모 이모, 나 귀찮은데 안 하면 안 돼요? 그냥 집에서 이런 저런 일을 하면서 조용히 살고…."

 

 "그러면 절대로 안 되는 거 아시죠? 얼른 일어나세요. 꾸미기 하려면 시간이 별로 없어요. 음…화장은 연하게 해야 겠네요. 피부 색이 창백해서 파우더나 크림은 진하게 바르지 않은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입술도 색깔이 붉어서 이쁘네요. 이러다가 전세계 남성 분들에게 다 약혼 신청 들어오시는 거 아니에요?"

 

 "유모…서론이 너무 길었어. 미안, 귀찮아서 못 들었어. 다시 말해줄래? 물론 본론만."

 

 라에르니셸이 그 말을 한 귀로 듣고 다른 귀로 바로 흘려보내자, 유모는 살짝 삐친 기색의 표정을 보였지만, 금방 풀고 시녀들을 데려와 라에르니셸을 거울 앞에 세웠다.

 

 "이제 꾸밀 시간이에요. 이번 황궁 대연회장에서 제일 아름다운 건 공녀님이셔야 해요, 아셨죠?"

 

 그 말을 들을 리가 없는 라에르니셸은 대충 '응'이라고 대답하고 시녀의 손길을 따라 이리 저리 바쁘게 움직였다.

 

 '아침부터 이게 뭐야, 귀찮게.'

 

 

 

 

 

 

 

 너희 둘이 만나는 것도 운명일 거야.

 

 

 거스르는 소년과 숨기는 소녀, 그 둘을 둘러싼 판타지 세계의 신기한 이야기.

 [운명을 정하는 건 누구일까?]

 

 

 

 그 책의 이름은, 데스티넬

 

 
작가의 말
 

 잘 부탁드려요!!♡♡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1 Cover, Pro. #0 2018 / 7 / 8 300 0 1645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등록된 다른 작품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