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1  2  3  4  5  6  7  8  9  10  >  >>
 1  2  3  4  5  6  7  8  9  10  >  >>
 
작가연재 > 로맨스판타지
이스타샤 - 나의 사랑스러운 아이
작가 : 한송이장미
작품등록일 : 2018.3.26

[로맨스판타지/강한여주/능력자 여주/빙의(?)/차원이동/정령물/피폐물 절대 네버 아님/먼치킨 주인공들/남주는 과연 누굴까]

거대 조직의 간부 킬러로 살다가 죽어버린 그녀, 눈을 떠보니 그 흔한 호수도 아닌 숲 한가운데도 아닌 먼지 가득한 창고에 떨어지게 되었다는것을 알게 됬는데..

"나는 강하다."

".....!"

"이 대륙에서 나를 이길 자는 몇 안된다. 그러므로 호위기사는 필요없다."

"그럼 당신, 어둠속에 몸을 숨긴 자객들을 대적할수 있나요?그것도 여러명이라면요."

"나는 할수 있어요. 당신을 노리는 자객들이 몇명이던간에 헤치울수 있을만한 능력이 충분히 있어요. 어때요, 그래도 나같은 인재가 탐나지 않나요?"

*주 2회 랜덤 연재를 지향합니다 :)
*리메 버전입니다

 
불쌍한 어린아이 (1)
작성일 : 18-03-26 16:57     조회 : 445     추천 : 0     분량 : 4447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로그인시에만 가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불쌍한 어린아이> (1)

 

 신을 원망한다. 저주한다. 아니 애초에 믿지도 않았다.

 

 왜냐하면 만약 신이라는 것이 실존 했다면 자신을 이렇게 만들지 않았을 거니깐 말이다.

 

 "야!! 음침이!!"

 

 귀신이라 불려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밀가루처럼 하얀 피부에 새까만 머리칼이 덥수룩한 모습. 음침이라 불리는 게 당연한 사람. 또 저놈이다. 하지만 속과는 달리 아이는 몸을 떨며 자신을 부른 남자아이를 바라보았다.

 

 "왜, 왜…?"

 

 뒤 돌아보는 순간 무언가가 날아와 아이의 이마를 맞췄다.

 

 '딱!!'

 

 "아…!!"

 

 머리에 밀려오는 고통에 이마를 감싸 쥐며 주저앉았다. 아이의 이마를 맞춘 건전지는 바닥에 데굴데굴 굴렀고 그것을 본 남자아이와 주변 아이들은 모두 깔깔 거리며 웃기 시작했다.

 

 "하하!! 멍청이. 그것도 못 피하냐?!"

 

 아이들이 모두 자신을 둥그렇게 둘러싸서 비웃자 이마에 건전지를 맞은 아이의 눈에 눈물이 흘러내렸다.

 

 "진짜 음침하다니깐. 머리는 뭐 저렇게 까매? 그리고 완전 더벅머리고!!"

 

 "하하하!!!!"

 

 아이들 모두가 비웃자 검은 머리의 아이는 벌벌 떨다가 이내 그 자리를 도망치듯이 빠져나왔다.

 

 "흐으…"

 

 자신의 유일한 피난처인 고아원 뒷산의 달맞이 꽃밭에 온 아이는 상처투성이인 조그만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눈물을 흘렸다. 소리 내어서 울면 들켜서 다시 웃음거리가 될 것이 뻔 하다는 걸 알고 아주 작은 소리를 내며 흐느꼈다. 그녀의 머리는 아까 남자아이가 말한 것과 같이 진한 먹물을 뿌려놓은 듯이 인위적으로 검었고 숱이 많은 머리카락은 산발이 된 체 얼굴을 가렸다. 아이의 몸에는 멍들과 작은 화상에 딱지가 진 상처들이 보였다.

 

 나는 누구고 엄마 아빠는 왜 나를 버렸을까. 그리고 왜 고아원의 또래 아이들과 언니 오빠들은 다 나를 피하고 괴롭힐까. 왜 다들 나를 싫어하는 걸까.

 

 여러 가지 원망들이 응어리져서 뾰족한 화살이 되어 아이의 마음을 쿡쿡 찔렀다. 점점 더 물밀듯이 밀려오는 설움과 아픔 탓에 아이는 무릎 사이에 고개를 묻었다.

 

 '진짜 죽고 싶어….'

 

 그렇게 무릎 사이에 고개를 파묻은 지 몇 분이 지났을까. 깜빡 잠이 들었던 아이는 쌀쌀한 가을바람이 자신의 몸을 때리고 가는 것을 느끼며 고개를 들었다.

 

 "안녕?"

 

 "……."

 

 그러자 웬 남자가 자신의 옆에 앉아서 빙긋 웃으며 인사를 건네었다. 아이는 당황해서 눈을 크게 뜨며 연신 깜박였다.

 

 "누, 누구세요…?"

 

 "많이 힘들지?"

 

 그는 씁쓸한 미소를 지으며 물었고 그 말에 아이는 아까 당한 괴롭힘의 설움이 다시 밀려오는 것을 느끼며 눈시울을 붉혔다.

 

 "아이들은 이유 없이 괴롭히고"

 

 "……."

 

 "다 나를 싫어하는 것 같고."

 

 "……."

 

 "이 생각 한 거 맞지?"

 

 그가 입가에 호선을 그리며 묻자 아이는 붉게 충혈 된 눈으로 그를 바라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그는 해가 지고 있는 노을을 바라보며 말하였다.

 

 "나도 똑같아."

 

 "…?"

 

 "아니, 똑같았다고 해야 되는 건가?"

 

 그는 여전히 오렌지 빛깔의 노을 하늘에 눈을 둔 채 말하였다. 아저씨라 부르기엔 좀 앳돼 보이고 그렇다고 오빠라고 부르기엔 초면에 실례가 될 것 같았던 아이는 고심 끝에 잠긴 목소리로 그에게 물었다.

 

 "…그럼 당신도…옛날에 지금의 저같이 괴롭힘을 당했던 건가요?"

 

 그러자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아이는 입을 꾹 다물 며 노을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그를 빤히 응시하였다. 몇 분 동안 둘 사이에는 아무 말도 오가지 않았다. 남자는 아이에게 손을 내밀며 침묵을 깨뜨렸다.

 

 "나를 따라올래?"

 

 "네…?"

 

 "이 손을 붙잡으면 이제껏 같은 괴롭힘은 없겠지만 넌 힘들어질 거야. 평범한 여자아이들처럼 지낼 수도 없을 것이고."

 

 "……."

 

 "하지만 무엇보다 저 아이들에게 복수 할 수 있는 힘이 생길거야."

 

 "…….“

 

 복수. 이 얼마나 달콤한 울림인가. 자신을 향한 미소는 악마의 미소였지만 이미 자신에겐 그런 것 따윈 상관없었다.

 

 "그래도 나를 따라올래?“

 

 설령 그것이 자신을 깊은 어둠속으로 밀어 넣는 손이라 해도 기꺼이 그 손을 붙잡고 그 안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다. 이 사람과 함께라면 그것이 지옥이라도 상관없을 것 같았다.

 

 아이는 그를 흔들림 없는 올곧은 눈빛으로 바라보다가 이내 손을 들어 자신을 향해 내민 그의 손을 맞잡았다.

 

 "당연하죠. 지금 저에겐…이곳보다 더한 지옥은 없어요."

 

 그러자 남자는 다시 빙긋 웃더니 물었다.

 

 "내 이름은 류 한진. 너는?"

 

 "아, 저는…"

 

 이름을 물어보자 아이는 당황하다가 고개를 푹 숙였다. 그러자 남자의 목소리가 들렸다.

 

 "류 현."

 

 "…?"

 

 "네 이름은 이제부터 류 현이야. 빛날 현(炫)자의 현. 이 한자를 이름에 쓸 수 있는 진 모르겠지만 뭐 어때. 맘에 들어?"

 

 남자가 묻자 아이는 얼굴을 붉히며 조그만 목소리로 자신의 이름을 읊조렸다.

 

 "현…."

 

 "그럼 현아, 잘 부탁해?"

 

 "…네…."

 

 

 * *

 

 한진을 따라서 온 곳은 다름 아닌 고층빌딩의 앞이었다. 건물의 문 앞에는 'J 기업' 이라고 새겨져있었고 안에 들어서니 카운터에 젊은 여직원 두 명이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 모든 풍경이 낮설었으나 새로운 현은 한진의 옷자락을 꼭 붙잡고 옆에 붙은 체 두리번거렸다.

 

 한진은 금빛으로 칠해진 엘리베이터에 올라타더니 익숙하게 맨 꼭대기 층인 30층 버튼을 눌렀다. 그러자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고 위로 올라가기 시작했다. 현은 신기한 듯이 자신에게 펼쳐진 이 모든 풍경을 눈에 담았고 30층에 도착하자 한진은 문 위에 '사장실'이라고 붙은 문을 열었다.

 

 한진은 웃으며 말하였다.

 

 "J 기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러자 여태껏 아무 표정이 없던 현은 눈을 깜박이다가 이내 활짝 웃었다. 그에 한진은 만족한 듯이 현을 바라보다가 이내 조심스럽게 문을 노크 하는 소리에 고개를 돌렸다.

 

 "사장님, 부탁하신 분께서 오셨습니다."

 

 "응, 알았어. 그럼 갈까요? 꼬마 아가씨."

 

 한진이 상냥하게 웃으며 마치 에스코트 하는 신사처럼 한 손은 등 뒤에, 또 한 손은 현에게 내밀며 말하였다. 그러자 현은 수줍게 웃으며 한진의 손을 잡고 사장실의 나갔다.

 

 아까 문을 노크한 사람이 비서인지 한진은 그녀와 복잡한 사업 이야기를 하며 어딘가를 향해 가고 있었다. 현은 한진의 손을 꼭 잡고 그런 둘을 신기한 듯이 바라보며 따라갔다. 그러자 현의 눈앞에는 다시 낯선 풍경이 펼쳐졌고 낯선 사람이 보였다.

 

 현은 본능적으로 한진의 뒤에 숨었으나 그는 한 손으로 현의 머리를 달래는 듯이 쓰다듬었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한진은 앞에 선 여자와 악수를 하며 인사를 나누었다.

 

 "아, 오랜만입니다. 최 실장님."

 

 "저도 오랜만이에요, 사장님."

 

 최실장 이라 불린 여자는 화사하게 웃으며 한진을 바라보았다. 그러나 이내 그의 바짓가랑이를 붙들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 아이에게로 시선을 돌렸다. 그때 한진은 그런 현을 자신의 앞으로 내밀며 말하였다.

 

 "아, 다름이 아니라 이 아이를 '변신' 시켜 주셨으면 합니다."

 

 다른 누군가가 듣는다면 우스꽝스러운 단어였지만 최 실장 이라 불린 여자는 익숙하다는 듯이 풋 하고 조용히 웃음을 터뜨리며 그에게 물었다.

 

 "이 아이는…?"

 

 최 실장은 지극히 낯을 가리는 아이를 바라보았다. 그러나 현은 낯선 사람이 자신에게 다가오자 화들짝 놀라 몸을 떨며 다시 한진의 뒤에 숨었다.

 

 "어머나. 낯을 좀 가리나 보네요."

 

 "네, 얘가 낯을 좀 가립니다."

 

 한진이 현을 바라보며 부드럽게 웃으며 말하자 최 실장이 현과 키를 맞춰 쪼그려 앉으며 물었다.

 

 "안녕? 이름이 현이야??"

 

 최 실장이 만면에 친근해 보이는 웃음을 가득 띤 체 그녀에게 묻자 현은 몸을 움츠리며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최 실장은 화사한 목소리로 현에게 물었다.

 

 "우리 현이, 이 언니가 언니 머리처럼 현이 머리도 이쁘게 다듬어 줄까?"

 

 최 실장이 묻자 현은 산발이 된 머리카락에 가려져서 보이지는 않았으나 눈을 동그랗게 뜨며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가 계속 친근하고 능숙하게 이것저것 말을 붙이며 가져온 프로파일러들을 현에게 보여주었다. 현의 또래아이들의 헤어스타일을 보여주며 관심을 끌자 현은 어느새 최 실장에게 이끌려서 준비된 의자에 앉아있었다.

 

 "음, 그럼 우리 현은 어떤 머리가 좋아? 단발? 생머리? 아님 꼬불꼬불 웨이브?"

 

 최 실장은 현에게 웨이브를 뜻하듯이 손가락을 빙글빙글 돌리며 그녀에게 물었다. 하지만 현은 처음 듣는 알 수 없는 단어들이 귀에 들려오자 긴장감으로 몸을 굳혔다. 하지만 관심이 가는 건 어쩔 수 없었다. 현은 긴장어린 눈빛으로 최 실장이 가져온 프로파일러와 헤어잡지를 보다가 이내 시선이 한곳에 박혔다. 그러자 현의 시선을 눈치 챈 최 실장은 화사하게 웃으며 물었다.

 

 "현이는 웨이브가 마음에 드는가 보구나?"

 

 그러자 현은 미세하게 고개를 끄덕였고 최 실장은 만족스러운 얼굴로 말하였다.

 

 "좋아. 그럼 이 머리로 하는 거다?"

 

 그러자 최 실장은 머리를 하는데 필요한 장비들과 도구들을 가지러 사라졌다. 그때 현은 앞에 붙어있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얼굴을 붉혔다. 고아원의 아이들이 말한 듯이 산발에 부스스한데다가 숱이 많고 길은 탓에 음침해 보였다. 그리고 삐쩍 마른 팔 다리의 여기저기에 남겨져 있는 상처들이 현을 더욱 안쓰럽게 만들었다.

 

 이런 자신이 저런 멋진 여성처럼 변할 수 있을까.

 

 현은 밀려오는 자괴감에 고개를 푹 숙이며 터져 나려오는 울음을 애써 참았다.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17 귀인(貴人)들과의 만남 (7) 2018 / 4 / 1 464 0 4093   
16 귀인(貴人)들과의 만남 (6) 2018 / 3 / 28 424 0 4049   
15 불쌍한 어린아이 (3) 2018 / 3 / 26 443 0 4064   
14 불쌍한 어린아이 (2) 2018 / 3 / 26 453 0 3755   
13 불쌍한 어린아이 (1) 2018 / 3 / 26 446 0 4447   
12 귀인(貴人)들과의 만남 (5) 2018 / 3 / 26 429 0 4601   
11 귀인(貴人)들과의 만남 (4) 2018 / 3 / 26 452 0 3635   
10 귀인(貴人)들과의 만남 (3) 2018 / 3 / 26 451 0 3796   
9 귀인(貴人)들과의 만남 (2) 2018 / 3 / 26 442 0 3937   
8 귀인(貴人)들과의 만남 (1) 2018 / 3 / 26 479 0 4472   
7 레알 차원이동인건가요 (7) 2018 / 3 / 26 455 0 5215   
6 레알 차원이동인건가요 (6) 2018 / 3 / 26 435 0 3752   
5 레알 차원이동인건가요 (5) 2018 / 3 / 26 451 0 4183   
4 레알 차원이동인건가요 (4) 2018 / 3 / 26 450 0 4577   
3 레알 차원이동인건가요 (3) 2018 / 3 / 26 484 0 4243   
2 레알 차원이동인건가요 (2) 2018 / 3 / 26 465 0 4601   
1 레알 차원이동인건가요 (1) 2018 / 3 / 26 715 1 5066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이스타샤
한송이장미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